★ ASIA Line

[TOYOTA] CROWN MAJESTA

가로수9 2015. 3. 27. 23:21

 

 *FUJIMI 1/24

 

도요다의 세단 라인중에 유명한 크라운 마제스타입니다.


엔진은 V8 4.3 280마력 엔진을 쓰며 6단 오토 미션이 사용됩니다..

기존에 크라운 시리즈는 도요타를 대표하는 고급세단이었습니다.

마제스타는 크라운을 변형한 모델로 현행 모델의 이전 구형까지는..

크라운과 유사한 각진 형태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모델체인지되면서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각진 차체에서. 각을 살리면서도 곡선을 적용시켜서 매끈한 모습으로 바뀌었죠..

이유는.. 내수용 셀시오 를 대신하기 위해서입니다..

일본 내수용 셀시오와 윈덤, 알테자 등 기존 렉서스 라인업 차량들은

도요타 라인업에서 빠져서 렉서스로 옮겨가게 됩니다..

그러면 도요타 라인업에서 LS430 으로 옮겨간 셀시오의 자리를 대체할 차가 필요하고..

그 자리에 크라운 마제스타 가 대신하게 되는것이죠...

 

 

이키트는 아오시마1/24 세단라인중에 한놈입니다.

발매된지는 꽤 된듯하구요 92년도 92년도모델를 키트화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옛날 아오시마구판키트는 후지미와 별반 다름이 없습니다.

생략된부분..허접스런 클리어파트..지느러미^^이키트는 아오시마1/24 세단라인중에 한놈입니다.

발매된지는 꽤 된듯하구요 92년도 92년도모델를 키트화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옛날 아오시마구판키트는 후지미와 별반 다름이 없습니다.

생랼된부분..허접스런 클리어파트..지느러미^^*

만들기가 간단해보이지만, 잔손질이 엄청이나 많이 가는놈이죠

그래서 늘 타미야에 열광하는지 모릅니다^^*

바디는 실차도료캔을 까서 에어부러싱 해주었구요

휠은 기존휠이 아닌 별매 아오시마 휠를 달아주었습니다.

서스펜션을 좀 낮추어주었구요..그 밖엔 투톤작업을 해주었습니다.

옛날 아오시마세단키트들은 에칭엠블램이 들어있어 적절히 사용 해주었구요.

은박테이프를 이용 헤드라이트등의 밝기를 우선했습니다.


자그럼 사진나갑니다^^*

 

 

 

 

 

 

 

 

 

 

 

 

 

 

 

 

 

 

 

   Photoshop!!~

 

'★ ASIA 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BARU] IMPREZA WRX STi  (0) 2015.03.27
[TOYOTA] ARISTO 3.0V  (0) 2015.03.27
[NISSAN] SKYLINE-350GT  (2) 2007.12.09
[NISSAN] SILVIA -S15 Veilside ver.  (2) 2007.11.25
[SUBARU] IMPREZA WRX Sti 05''  (5) 2007.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