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G ROOM

폴쉐와SMP도료테스트및 프리뷰

가로수9 2007. 6. 10. 03:53

안녕하세요 가로수입니다.

요즘 너무나 바쁜관계로 답글도 못올려드리고..그저

잠깐 잠깐씩 감상만 하고 가네요^^*

이미 여러 회원분들이 테스트도 해주시고..

그저 감사할따름입니다.

SMP하우스에서 좋은 도료들을 계발하시고

우리 모형자동차 세상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주시니 또감사하고..

제가 처음 오토 모형할때보다..

너무나 많은 발전이..눈에 보여 기쁘네요^^*

요즘 작업 하는 놈들과 SMP하우스에서 발매 예정중인

카멜레온도료및..

특색들을 프리뷰 해보이겠습니다,.

적용도료는 골드-레드네요^^*

기타 카멜레온도료들 보다 입자에서 곱고 탁월하다는 느낌입니다..

SMP하우스에서 나온 서피스입니다.

기존 일본제품에 비해 입자가 곱고 은폐력이 탁월 합니다.

앞으로 많이 기대되는 서피스 도료네요^^*



카멜레온 도료를 적용하기 위해 슈퍼글로스블랙(군제)

로 칠해 주었습니다.

SMP에서도 검정도료가 나왔지만..

군제 도료와의 호환성을 보기위해 실험해보도록했습니다.



오....역시나 색감이 죽입니다.

참 희한한 도료네요

보는 위치와 빛의 각도에 따라...색깔이 변하네요^^*

다음은 차후SMP하우스에서 발매할 특색들입니다.

클리어는 우레탄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기쁜소식은

그동안 메탈릭 실버 도료를 적용하면 위에 클리어에 따라

본색감과 다르게 표현이 되는것을..

이제는 실버류의 도료에 전혀 상관하지않는 클리어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너무나 기대가 되는 부분 중에 하나인듯하네요^^*

그럼이제 실버도료들이 날개를 달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 메탈릭 도료들이 출시 되었는데..

이또한 기대됩니다.

앞으로 작품에 적극 적용해볼 생각입니다^^*

아래의 결과물을 볼려면...실버위에 뿌려야 할듯합니다

검정이나 회색,화이트 서피스의 밑바탕이면 아래의 효과가 안나올듯합니다.

좀더 여러바탕위에 실험을 해봐야 겠습니다.

이제 도색의 과정도 다양해 지는군요..

아참, 실험하면서 제일좋았던 부분은

아래 천사돌이님이 말씀하신듯한데..

거의 모든 도료들의 건조 속도가 굉장히 빠르다는 장점이있네요^^*

그럼 이번에 출시할 도료들의 결과물 샘플을 보시죠



블루


캔디레드..

그린계열..

참으로 놀랍네요^^*

'▣ ING RO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려라 달려~ㅋㅋ  (3) 2007.09.01
nissan 350Z 2007''Convertible  (14) 2007.05.09
BENZ AMG E55제작기  (6) 2007.05.08
1/24 페라리 FXX제작기-4  (1) 2007.04.21
Skyline R-32제작기  (0) 2006.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