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X OPEN

[FUJIMI]1/24 2005 IMPREZA WRX

가로수9 2006. 4. 27. 10:39

안녕 하세요 가로수입니다.
오늘은 작품으로서가 아니라 최근입수된
신형임프레쟈 따끈따끈한 리뷰를 올려드리지요^^*
이제품은 올해 후지미에서 신금형으로 발매한
스바루 임프레쟈입니다.
자 그럼 임프레쟈매력에 빠져~봅시다!!





[박스아트]
진짜매력적으로 디자인이 발전했습니다.
간결하고 임프레쟈의 특성을 잘알아볼수 있는 박스아트군요



실내 참고용 사진입니다.
실내도투톤으로 마스킹을 필요로하는군요
이상한 것보다 이렇게 참고사진을 넣어주는게
모델러들에겐 더없이 고마운일이지요^^*



우선 바디모양세입니다.
군더더기없이 신금형이라서 그런지 말끔하군요..
잠시 타미야 키트인줄알고 착각할 정도의 깔끔함입니다.
단지 불안한건 앞범퍼가 분할이라는게..좀..
또 안맞을까바..ㅜ.ㅜ..걱정입니다..



옆모양세입니다..
전혀 후지미같지 않아보이지않습니까??ㅎㅎ



오오...크롬도금이...예전의 후지미가 아니군요..
아오시마의 광택을 보는듯합니다..
진짜 후지미맞아요??
사실 박스아트를 다시한번 보았습니다..
후. 지. 미 맞네요....ㅎㅎㅎ



휠입니다...헛 금도색이 되어있네요!!
상태굿입니다..그냥 써도 무방할듯합니다..
아니..이정도라면 그냥 써야합니다..
특히나 쇠봉이 없는걸보니 조향도 된다는말이네요!!
타미야는 안되던데..하하..



드디어 후지미가 돌았습니다..
창문 마스킹씰이들어 있습니다...
거기에 방향지시등마저 색조 클리어로들어있네요..
이런...정말 믿을수가 없는일입니다...



클리어 파츠입니다..
오오...꽤나 투명하군요^^*또한 군더더기 없어요..
후지미만 한30대만들어봤나???
깨끗한 클리어 파츠를 본적이 없습니다..
구형만 만들어서 그런가요?ㅎㅎ



허허........
이거 이거 보이시나요????저런부분까지..재현되었습니다..
보통 후지미라면 저런부분은 당연히??삭제하고
넘어가는 놈들인데...
진짜 재정신에 이런일를 할일이 없는데...
정말 놀랍군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깔끔합니다...
플라스틱질도 예전의 후지미와는 다름니다..



분할도 적당히 잘되어 잇네요...
좀더 자세히 볼까요>>>>?????



저거보세요.....역시나 에전의 후지미가 아닙니다..
저 재현된 모습보이시지요???
저정도 라면 예전에 지느러미가 주렁주렁 아니면..
접합선이 쭈욱 있을텐데..깔끔합니다.



저거보세요....굉장히 세밀하게 묘사가
되어있지않습니까???
아마도 저의 생각엔 타미야 직원 몇몇을
스카우트했는것으로 사료되는바...
놀라움을 금치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전체모습입니다..



더군다나,,욕조가 아닙니다..
왜 제가 이런소릴하냐면..
서두에 말씀드렸듯이..양쪽에에...
투톤으로 마스킹들어가기때문에...
욕조형 이였다면 망연자실일텐데..
세심하게..분할를 해주었습니다...
이런배려까지..정말 타미야 직원이 들어간게 맞습니다..ㅡㅡ;;;



저렇게...잘해놓았다닌깐요..보세요...
저 밑에..브레이크나 악셀 부분 표현까지요...옛날엔 민짜여서 철필로 긁은
생각이납니다..ㅎㅎㅎ



마지막 대박입니다...접사입니다...
보 이 시 지 요???!!!!!!
투톤으로 미스킹해야하는 싯트부분에 세심한 저 몰딩처리까지..
진짜 믿을수 없습니다...후~~~~~~



문제의 범퍼부분입니다....
역시나 잘 표현되었지만..
분할 되었다는게 정말 좀 의심이 갑니다..
그런데 상황을 보니..잘맞을것도 같은데..
여러분들도 범퍼분할된것은
도색전에 가조립이 필수인거 아시지요??^^*



키트뿐만아니라...
설명서 그림까지 봐꿔놓았습니다..
저렇게 세심하게 그림을 그려놓았더군요...후..

이상으로 리뷰를 끝내는데요....
근래에 보기드문 후지미 명품입니다..
어찌어찌해서 입수되었지만..
정말 좋은 키트,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